Address1 |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 怡园街道科技路188-1号 金玉梅 |
---|---|
Address2 | ##업체명## |
City | 威海市 |
State | 山东省 |
Zip Code | 264209 |
Country | 中國 |
Phone | 132-8785-2822 |
##업체명## 칸에는 회원님의 업체명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혹시 구매한 상품이 통관불가 상품일 경우!!
구매한 쇼핑몰에서 상품 발송전이라면 주문 취소하시면 됩니다.
신규회원님들께서는 회원가입후 딜리버리 코리아 해외포스트 박스 주소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꼭 딜리버리 코리아에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구매 상품이 도착되어도 상품을 매칭 할수 없기 때문에 도착 된 회원님의 상품은 [미신청건] 으로 분류되어 보관을 하게 됩니다. 상품을 구매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신청서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배송신청서 등록 후 1:1 온라인 문의 게시판에 [미신청건] 이라는 제목으로 입고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신청건]에 보관 된 상품의 경우 신청서를 도착 후에 작성해 주셔도 자동으로 매칭되지 않습니다. 만약 신청서를 늦게 작성해 주신 경우 꼭 딜리버리 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만 매칭이 가능합니다. 이 때, 꼭 배송건의 트래킹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 입고가 완료되니 트래킹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상품구매 직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하는 경우 트래킹번호가 발급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이럴 경우 트래킹번호를 기재하지 않고, 추후에 번호가 발급되면 배송신청서에 꼭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상품 도착 일로부터 30일까지만 보관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이점 꼭 확인 부탁드리며, 원활한 배송 진행을 위해 신청서는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
영어권이 아닌 일본, 중국의 경우 일본어/중국어 상품명 그대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한글로 작성하실 경우 통관오류 발생될 수 있으니 꼭 영문 혹은 현지어로 상품명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1. 중국 내륙 운송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 2. 구매배송대행 기입한 정보가 오류가 있을 경우. 3. 오프로드(Off-Load)일 경우. 오프로드란? 한국으로 반입하려면 항공화물에 대한 신고서류와 선적할 화물(상품)이 필요합니다. 1) 첫 번째 상황 서류 OK, 화물 NO - 서류는 신고 완료된 후에 항공사 사정으로 물량이 많아 구매하신 물건이 다음 선적으로 보류된 경우와 일부만 선적되어 실제로 전체 상품이 다 싣지 못한 경우를 말합니다. 2) 두 번째 상황 서류 NO, 화물 NO - 이때도 서류와 화물을 항공사에서 화물을 싣게 되는데, 위와 다르게 서류도 화물도 모두 미선적 되어 처리가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딜리버리 코리아은 항공사 상황에 따라서 발생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미리 예고할 수 없습니다. 다른 상품과 합산 과세 되어서 더해지는 관세 비용 예방하기 위해서, 먼저 결제하신 배송 건이 있다면 다음 건 통관 진행을 변경시켜주셔야 합산과세로 관세를 납부하는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코리아에서는 비회원으로 서비스을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딜리버리 코리아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회원님의 포스트 박스가 있으셔야만 구매 및 배송대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택배사에서 화물을 집화하기 전까지, 배송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오후 늦게 반출신고 된 물품은, 익일 집화되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국내택배사의 휴무로 상품 집화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음 영업일 오후 무렵 배송조회 바랍니다.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경우, 반출신고 이후 2~3일 안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가능한 상품의 부피와 무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단, 자동차, 스쿠터, 건설장비등, 기계류 등의 부피가 매우 큰 상품의 경우, 표준운임 이외에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형화물의 경우, 구매 전 1:1 문의를 통해 대략적인 금액을 안내받으신 후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 또는 교환을 위해 판매자에게 문의 후, 딜리버리 코리아 관리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물품이 발송된 경우 트래킹 넘버를 입력하여 배송대행신청서에 새로운 상품을 추가해야 합니다.
은행권에서 고시한 환율 그대로 적용하여 해외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환율은 매시간 끊임없이 변화하며, 한화 > US달러 > 위안화로 결제가 이루이지는 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 합니다. 또한 구매하는 방법에 따라 결제, 송금, 환전 수수료 등이 발생 합니다. 진행시 환율은 구매대행 시행일을 기준으로, 딜리버리 코리아에서 고시한 환율을 따릅니다.
1. 쇼핑몰의 표기 오류 쇼핑몰에서 표기하는 상품무게는 정확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략적인 무게로 표기하거나, 제조업체의 표준중량으로 표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실제 상품의 무게만 기재하는 경우 쇼핑몰은 포장재를 포함하여 무게를 측정해서 표기해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제조 업체에서 안내 받은 실제상품의 무게만을 표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무게 올림 원칙 배송비 책정시 화물의 무게는 해운사 정책에 따라 반올림이 아닌 전부올림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시) 4.3 kg => 4.5 kg // 1.1 kg => 1.5kg <유의사항> 저희 딜리버리 코리아은 상품의 안전한 배송을 최우선으로 하여 포장 합니다, 박스 및 상품 보호자재 등의 무게가 포함된 실제 무게는 쇼핑몰 무게와 차이가 있습니다. 책정된 배송비가 과다하게 청구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언제든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비용은 포장 자재를 포함한 총 무게를 근거로 산정됩니다. 배송비용 안에는 보관, 물품분류, 제품포장, 항구로 출고, 선적, 통관 준비, 국내운송비, 부가서비스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의사항> 1. 통관시 관부가세 및 기타 통관관련비용이 발생한 경우, 해당 비용은 고객님께서 관세사측에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 2. 폐기, 카톤분할, 검역비등 통관과정에서 발생한 부대비용은, 무통장 입금으로 해당 관세사측에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
배송대행신청서에 작성하신 내용은, 실제 세관의 통관 과정에 직접 사용됩니다. 작성해 주신 내용이 실제 내용과 다른 경우 통관지연, 통관 불가, 배송지연, 분실, 과태료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해외사이트 주문내역을 바탕으로 정확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단, 상품명의 경우 영문명으로 작성해주셔야 하며, 간단한 대표 상품 카테고리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예) Goiken summer running shoes -> shoes
- 일부 판매자의 경우 반송 방법의 한가지로, 택배의 수취거부를 안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고객님 편의를 위해 수취 거부를 진행해 드리고 싶지만, 한번에 제품이 입고될때 수천개의 택배가 입고되는 관계로, 고객님의 상품만을 찾아내어 수취거부를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상품의 교환과 반품 <반송> - 판매자에게 상품을 되돌려 보내야 하는 경우, 아래의 내용 확인 후 1:1 문의에 관련 정보를 남겨주세요. - 판매자의 과실로 제품을 반송하더라도, 제품의 분리, 실사촬영, 이동, 보관, 반송택배포장, 반송접수 등의 업무가 진행되기 때문에, 반송대행수수료 3,000원이 발생합니다. - 반송과정에서 발생한 실제 택배운임이 고객님께 별도로 청구됩니다. - 판매자와 충분한 협의 없이 임의로 반송을 진행할 경우, 제품이 딜리버리 코리아 물류센터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및 반송 대행수수료를 두번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반송시 주의할점 1.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제품을 돌려보낼 것에 대해 확실한 답변을 들어야 합니다. 2. 반송할 상품이 속한 [배송대행 신청서 번호], [상품의 트래킹번호], [상품의 상품번호], [반송지 주소와 전화번호]를 1:1 문의에 남겨주세요. 3. 반송가능 및 불가능한 경우 - 배송대행 신청서에 상품이 등록되어 있고, 해당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어야 반송 접수 가능합니다. - 제품 도착전 수취거부 등의 방법으로 반송할 수 없습니다. <교환> - 교환 제품이 입고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트래킹번호를 확인하여 새로운 주문서에 해당 상품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 새로운 주문서에 상품 등록 후, 1:1문의하기에 묶음배송 요청하시면 기존의 주문서와 묶음배송 처리해 드립니다. - 기존의 주문서가 포장처리중 이후의 단계에 있는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묶음배송 처리해 드릴 수 없습니다. ※ 한국에서 반송 하는 경우 - 한국에서 중국 판매자에게 물품을 반송하는 것은, 수출건에 해당함으로 딜리버리 코리아에서 도움들이기 어렵습니다. - 한국에서의 반송은 판매자에게 고객님께서 직접 EMS등의 방법으로 발송해야 합니다.
- 월~금 AM:09:00 ~ PM:06:00 ※점심시간 PM:12:00 ~ PM:01:00 ※ 참고사항 - 운영시간중 접수된 문의사항은 당일 답변을 드리도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업무 시간 종료 후 또는 공휴일 접수 건은 업무 개시 후 접수된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주말 이후 업무가 개시되는 월요일 또는 접수량이 많은 경우 답변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신속한 답변 드릴 수 있는 딜리버리 코리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14세 이상 누구나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 고객님만의 고유한 해외 사서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타사에서 운영하는 회원 등급제를 폐지하고 고객님들께 업계 최저가의 비용을 동일하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딜리버리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호 : DELIVERY KOREA INC.
사업자명 : 프랜즈 || 대표자명 : 송진영 || 사업장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교촌대정로 2-178, 204동 17층 1702호(교촌동, 미메이드아파트)
사업자번호 : 228-02-64611 || 업태 : 도매 및 소매업 || 종목 :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 || 통신판매등록번호 : 제 2022-대전유성-0814 호
© Copyright 2022 by DeliveryKorea. All Rights Reserved.